결혼 축하 메세지, 센스있는 샘플 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결혼은 다르게 살아온 두 사람이 하나가 되는 축복스러운 날입니다. 당사자에게는 인생에서 가장 큰 이벤트이자 새 출발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지인이나, 친척, 아끼는 결혼 당사자에게 전할 축하의 메세지를 보내게 될 때 고민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센스 있고, 내 마음 듬뿍 담은 결혼 축하 메시지가 없을까요? 옛말에 말 한마디로 첫냥 빚을 갚는다는 말이 있듯이 우리는 전하는 말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아끼는 결혼 당사자에게 전해줄 결혼 축하 메세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에 전하는 메세지

     

    코로나19의 격상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니, 힘들었을 텐데 결혼을 잘 준비해 온 모습이 멋지더구나. 지금처럼 항상 사랑하고 아끼고 행복한 날들이 계속되기를 바란다.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

     

     

    나의 둘도 없는 친구 OOO야,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코로나의 상황이 생각보다 길어져 어려움과 고민들이 많았을 텐데, 힘든 결혼 준비 과정을 함께 잘 버텨 자랑스러워!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축복과 행복이 함께 하길 항상 기원할게!

     

     

    코로나가 길어져 밀어왔던 결혼식을 이제야 성대하게 치르는 것을 보니, 다행이고 참 대견스럽구나. 살면서 거센 역경과 파도가 있겠지만, 잘 이겨내리라 생각한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행복해!

     

     

    결혼을 축하해. 예상보다 길어진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 준비과정이 쉽지 않았다고 들었다. 하지만 그만큼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더욱 쌓였다고 생각해. 앞으로는 꽃길만 걷기를 기도할게

     

    친구에게 전하는 메세지

     

    OOO군과 OOO양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첫 만남보다 따듯한 마음으로, 더욱 사랑하며 존중해주는 세상에 둘도 없는 행복한 부부가 되길 간절히 기원할게 OOO야 진심으로 축하해!

     

     

    행복과 사랑이 넘쳐나는 오늘 너의 결혼식날 초대되어 너무 영광스럽게 생각해! 오늘처럼 서로를 향한 미소를 지으며 아름다운 결혼 생활 해나길 바래! 누구보다 잘 살 거라고 난 믿어!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 OO야!

     

     

    내가 본 커플 중 가장 아름다운 커플이었어, 둘이 맞잡은 손 놓지 말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신랑 신부가 되길 바래! 꼭 신부 닮은 딸 낳아야해! 

     

     

    OOO의 아름다운 결혼식을 정말 축하해, 두 사람의 소중한 만남이 결실을 맺은 만큼, 어떠한 고난과 역경도 잘 해쳐 나가길 기원해! 두 사람 행복하세요!

     

     

    반짝이는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 서로의 인생에 밝은 별이 되어, 서로에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길 바랄게! 기쁜 오늘을 맞아 두 사람의 앞날에 평화와 사랑이 넘치길 바래! 

     

     

    오늘 너의 행복한 얼굴을 보니, 나도 행복해지는 기분이였어. 오늘 누구보다 아름다운 내 친구 OOO야, 결혼 정말 진심으로 축하해! 세상 그 누구보다 행복하길 바랄게!

     

     

    OOO야!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 한 평생 사랑받는 신부가 되길 빌어! 너 닮은 아들 딸 낳아 행복한 가정 꾸리길 바랄게!

     

     

    인생의 2막을 시작한 것을 축하해! 꺼지지 않는 불꽃처럼 흔들리지 않는 촛불처럼 영원히 밝게 빛나는 부부가 되길 바랄게 결혼 축하한다 OO야

     

     

    결혼은 실전이다! 지금껏 해온 것처럼 한다면, 분명 너는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으리라 믿는다, 제수씨랑 행복한 결혼생활하길 바란다!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보다! 꽃보다 아름다운 신부를 얻었으니! 앞으로도 제수씨한테 더 잘해야 사랑받는다! 결혼 축하한다! 친구야

     

    아들이건, 딸이던 너만 안 닮으면, 이 결혼은 성공이다! 결혼 축하한다!

     

     

    OO야! 늦은 나이에 결혼했으니, 허니문 베이비를 바란다. 행복하게 살아!

     

     

    와이프 말을 잘 들으면 결혼생활이 편해진다! 명심해라!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만 가득하길! 축하해!

     

     

    너와 함께한 오랜 시간 동안, 오늘 가장 행복한 모습을 본 것 같아 내가 다 행복했어. 신랑과 행복한 결혼 생활해야 해! 오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였어! 결혼 축하해 OOO야

     

     

    기독교 결혼 축하 메세지

     

    사랑은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느니라 -고린도전서 13:4-7

     

    소망이 우리를 부끄럽게 하지 아니함은 우리에게 주신 성령님에 의하여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마음에 넓세 부어졌기 때문이니 - 로마서 5:5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고린도전서 13 :13

     

    두 분을 하나로 모으신 분이 당신의 결혼 생활을 축복하고, 두 분의 삶을 풍요롭게 하며, 당신의 사랑을 평생토록 깊게 하기를 기도합니다.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지인에게 전하는 축하 메세지

     

    오랫동안 함께 해 온 두 분의 사랑이 결실을 맺게 되어 너무 기쁘고, 축하드립니다.

     

     

    어두운 밤의 등대가 되듯, 서로를 환하게 빛추어주길 바랍니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모두의 축복 속에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랑 신부가 만나 축복받는 결혼식이 되길 바랍니다. 항상 웃음만 가득한 가정을 꾸리시길 바랍니다.

     

     

    첫 만남의 설렘을 간직하며, 해를 더하고 시간이 흐를수록, 진한 와인과 같이 서로를 존중해주는 행복한 부부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원석이 만나, 서로에게 보석과 같은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시들지 않는 꽃처럼 두 사람의 사랑도 항상 환하게 꽃 피우시길 바랍니다. 지금처럼 예쁜 모습으로 오랫동안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지금과 같이 변하지 않는 모습으로, 서로를 사랑하며 아껴주고, 두 사람의 앞날에 꽃길만 가득하길 빌겠습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인생의 서막을 축하드리며, 서로에게 가장 좋은 벗으로, 함께 영원토록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하늘이 맺여준 인연이 여기 있었네요. 서로 소중히 여기며 행복하게 살아갈 것이라 믿습니다. 서로를 보듬고 아끼며 백년해로하시길 바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부부가 되시길 바라며, 두 분께 축배를 올립니다. 축하드립니다.

     

     

    따듯한 마음으로 서로를 배려하고 오늘보다 더 내일 더 사랑하는 부부 사이가 되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을 진심을 다해 축하드립니다. 결혼생활의 매일이 장밋빛처럼 찬란하지 않을지 언정, 그러한 순간도 현명하게 대처하고 이겨나가시길 바랍니다. 예쁘고 지혜롭게 사시길 바랍니다.

     

     

    기쁜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누구보다 결혼을 축하드리며, 서로 참고 의지하면서 행복하게 지내시기를 바랍니다.

     

    참석하지 못한 결혼식 메세지

     

    비록 뜻깊은 자리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여 아쉬운 마음이지만,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꽃 길만 걸으시는 행복한 부부가 되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두 분의 결혼식에 참여하지 못해 마음이 무겁습니다. 멀리 서라도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항상 웃음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기쁨이 가득한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결혼을 축하드리며, 복된 가정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오늘처럼 행복하고 축복 가득한 날 두 사람을 볼 수 없어 아쉽게 생각합니다. 코로나 상황이 잠잠해지면, 한번 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서로를 향해 미소 짓는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불가피하게 참석하지 못하는 점 양해를 바랍니다. 마음만은 함께이니, 깊은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행복하시고, 아름다운 부부가 되시길 바랍니다.

     

     

    너무나도 기쁜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두 분 앞날에 항상 밝은 웃음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지인 자녀에 결혼식 메세지

     

    가내에 경사 맞으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날의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축복 속에 새 식구 맞으심을 축하드리며, 귀하신 자녀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귀한 보물 같은 자녀분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출발을 응원하며, 한걸음에 달려가겠습니다.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보석 같은 자제분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신의 축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자녀분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어느새 자라 독립하여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부모님을 닮아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 것이라 믿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자녀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드리며,  좋은 짝을 만나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으니, 자제분의 꽃길만 걷길 기원합니다.

     

    아드님(따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새로운 식구와 더불어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다양한 결혼 축하 메세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주변의 아끼는 지인들이 인생에서 가장 성대하고 축복받을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면 꼭 마음을 담아 축하 메시지를 보내보는 것이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