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스튜디오" 웨딩촬영 후기

    반응형

    "가을 스튜디오" 웨딩촬영 후기


    안녕하세요 용팀의 신혼생활 첫글로 "가을 스튜디오" 웨딩 촬영 후기를 남겨 드릴테니
    웨딩촬영 예정이신분 그리고, 스튜디오를 찾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합니다!

    저는 2월 중순경에 웨딩촬영을 했습니다! 약간 쌀쌀할때였죠! 웨딩촬영을 2시부터 시작해서 10시까지 했답니다.
    화장 제외 하고 3시부터 시작해서 거진 7시간을 촬영한거 같아요


    예신이랑 제가 가을스튜디오를 고른 이유는 야경 시그니처 컷씬 때문입니다. 잠실 롯데타워를 배경으로 아주 분위기 있게 나오기 때문이죠. 결과물 한번 보실래요?

     

    약간 날씨가 추워서 예신이 고생했어요 
    맘아픔 ㅠㅠ 그래도 고생한만큼 예쁘게 나온거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여러 후기를 통해 보았는데 좋은 촬영포토그래퍼 분을 만나야 더 자연스레 나온다고 합니다!
    세상세상에 웃는게 이리도 힘들줄이야. 거울보고 조금씩 웃는 연습하고 가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총 10개의 장소에서 여러 사진을 찍었어요. 지금 보면 아쉬움도 많네요 

     

     

     

     

     

    부끄럽지만 얼굴 공개까지! 다이어트도 실패해서...그냥 호빵😂

    중간중간 식사하실 시간이 없으시니 간식은 꼬오오오오옥! 챙겨가세요!
    저희 도와주시는 헬퍼분이나 포토그래퍼님까지 포함요!

    아아 둘다 아담하니 ㅎㅎ 실제키보다 10센치는 작게나온거 같네요😂
    보정컷은 10센치 크게나오니 걱정마세요!!

    포토그래퍼님이 표정이 얼어붙어 있는 저희들에게 농담도 장난도 처주셔서 그래도 자연스레 촬영한거 같습니다!
    지금에 빌어 감사합니다!


    👌참! 도와주시는 헬퍼 이모님들이 촬영을 핸드폰으로 찍어주지 않으세요!
    정책이 바뀌었답니다.
    이모님들이 찍어주시다가 핸드폰 파손이 있어서 찍어주시지 않는대요!
    그러니 혹시 정 찍고 싶을땐 부탁해야만 합니다!!!
    왜 안찍어주지!? 하지마시고 알고 가셔야 합니다!

     

    가을 스튜디오 꽃향기 가득했던 촬영


    우리 예신이 다시봐도 예쁩니다 ㅎㅎ 꽃으로 가득한 촬영장이였습니다.
    꽃에 둘러 쌓인 꽃같네요

     

    시그니처 야간 컷 전에 해지기전에 옥상에서 또 촬영을 했답니다!
    바닥에 물이 있어서 뛰거나 걸을때 물이 튀기도하고 물에 반사되서 분위기가 꽤나 좋았던 컷입니다!

     

    가을 스튜디오 옥상 컷

    석양진 하늘에 분위기가 꽤나 괜찮죠?ㅎㅎ 저때부터 좀 어색함이 풀려 자연스레 찍었습니다.

    신랑은 얼어붙어 있는 신부를 가끔은 장난으로 분위기를 풀어줘야 합니다!!
    오늘의 예신의 날이니까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보정전이라 쪼오오끔 그렇지만! 배경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가을 스튜디오 실내 촬영

    그래도 웃는게 조금은 자연스러워 진거 같나요?
    3시간 경과 후 같습니다 ㅎㅎ

     

    가을 스튜디오 실내컷


    영화의 한장면 같습니다!!

    예신이 분위기 죽여준당!!!

     

    가을스튜디오 흑백 컷

    흑백느낌도 정말 좋쳐??? 이 사진을 모바일용이든 어디든 메인으로 쓴거 같습니다!

    저희는 플래너를 끼고 해서 원본사진을 구입하는게 기본이였어요
    한달정도 지나고 ? 한달반인가 ?


    앨범 사진 셀렉하러 갔을때 800장 정도를 USB로 받았습니다!
    사실 원본사진까진 안사도 될거같은..ㅠㅠ 눈도 감고있는게 100장은 되는거 같은데 ㅠㅠ

     

    가을스튜디오 실내컷

    예랑이는 신발 수집을 취미로 하고 있어서 제가 원하는 컨셉으로 준비를 다해가서 작가님에게
    이런식으로 촬영이 가능하냐고 여쭤보고 촬영했답니다.
    이렇게 찍으신 분들이 첨이래서 나름 뿌듯했어요 ㅎㅎ
    이해해준 신부에게 감사를 ㅠ

     


    너무 많은 사진이 있지만,
    다 보여드릴 순 없음을 ㅠ
    보정 후 사진은 정말 더 이쁘게 나왔습니다!
    가을 스튜디오의 분위기나 느낌을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드레스 입은 신부는 화장실을 자주 못가니
    물은 적당히 ㅎㅎㅎ


    너무 만족스럽고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도 좋은 추억이었던 가을스튜디오 촬영 후기였습니다!! 바이바이

    웨딩촬영의 가장 중요한 팁은! 서로에게 장난치고 웃겨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